마포나루 공지사항
마포나루 이용후기
美매체 "LAD, 스탠튼 영입에 류현진 포함할 수도"   글쓴이 : 무지개꽃 날짜 : 2017-11-16 (목) 09:33 조회 : 410    http://v.sports.media.daum.net/v/20171116031
작성자 _방덕붕 2018-02-14 05:00 0 0
[OSEN=최익래 기자] 트레이드 시장에 나온 지안카를로 스탠튼(28·마이애미)을 향한 메이저리그 구단들의 구애가 점점 뜨거워진다. LA 다저스도 스탠튼 영입전에 뛰어든 가운데 류현진(30)이 트레이드 카드로 쓰일 수 있다는 현지 보도가 나왔다.
 
스탠튼은 2015시즌을 앞두고 13년간 3억2500만 달러의 초대형 계약을 체결했다. 이제 막 세 시즌이 지난 상황. 마이애미에게는 아직도 스탠튼에게 줘야 할 2억9500만 달러가 남아있다. 데릭 지터 마이애미 구단주는 연봉 총액을 낮추는 데 사활을 걸고 있다. 지난해 홈런왕 스탠튼을 내놓을 경우 연봉 총액 낮추기와 유망주 획득 모두 가능하다.
 
여러 팀들이 스탠튼 영입전에 뛰어든 가운데 다저스도 빠지지 않았다. 15일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com' 마크 페이샌드는 "다저스가 스탠튼 영입전에 뛰어들었다"고 전했다. 현재 관심을 표한 구단만 세인트루이스, 보스턴, 샌프란시스코 등이 있을 만큼 뜨거운 상황이다.
LA 현지 매체에서는 다저스가 스탠튼 영입을 위해 류현진을 내놓을 수도 있다고 보도했다. '다저스 다이제스트'는 16일 "마이애미는 다저스의 영건들에 관심있을 것이다"라며 "다저스는 워커 뷸러를 내주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야디어 알바레스, 더스틴 메이, 브록 스튜어트 등은 가능할 수 있다"고 전망했다.
 
만약 마이애미가 메이저리그 즉시 전력감을 원한다면 이야기는 달라진다. 이 매체는 "류현진과 브랜든 매카시, 스캇 카즈미어 등도 마이애미행 가능성이 있다"고 언급했다. 류현진과 매카시, 카즈미어는 나란히 팀의 선발 자원으로 분류된다. 이외에도 2018시즌이 계약 마지막 해라는 공통점이 있다. 이 매체는 "마이애미로서는 장기 계약의 부담이 없어 의미있다"며 "다저스도 연봉 소모를 줄일 수 있다"고 언급 배경을 설명했다.
 
이는 어디까지나 한 매체의 분석 기사다. 다저스 측의 공식 입장도 아니며, 류현진의 거취 관련해서는 어떠한 이야기도 나온 게 없다. 하지만 마냥 불가능한 내용만은 아니다. 월드시리즈 우승에 실패한 다저스가 대권을 위해 스탠튼 영입전 필승 각오로 나선다면 류현진 이상의 지출도 감수해야 한다.
 
류현진은 올 시즌 25경기(24경기 선발)에 등판해 126⅔이닝을 소화하며 5승9패, 평균자책점 3.77을 기록했다. 수술로 2년을 날렸지만 성공적으로 복귀했다. 2013시즌을 앞두고 맺은 다저스와 6년 계약의 마지막 해 준비에 여념이 없는 상황. 본인도 "힘이 닿는 한 메이저리그에서 계속 뛰고 싶다"고 밝힌 바 있다.
 
첫 메이저리그 계약의 마지막 시즌. 과연 그가 다저스 유니폼을 계속 입을지 지켜볼 일이다
 
 
 
오늘 여기 이렇게 살아 있는 이 목숨은 너무나 귀중한 것이다. 보라, 이 얼마나 귀중한 육신인가를! 저곳에 천명의 군주들이 있다. 그곳에 오직 베토벤만이 있다. 자기 마음을 중심으로 세계가 벌어지는 것이지요. 내가 무엇이든, 나는 나 구글광고대행스스로 태어났다. 부드러운 대답이 분노를 보내버린다. 나는 과거를 생각하지 않습니다. 중요한것은 끝없는 현재 뿐이지요. 그리고 새끼 가시고기들은 아빠 가시고기를 버리고 제 갈 길로 사설광고대행가버리죠. 화는 모든 불행의 근원이다. 화를 안고 사는 것은 독을 품고 사는 사설광고대행것과 마찬가지다. 문제의 아이를 훌륭한 부모의 사랑이 영향을 끼친 것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일은 사람이 사람의 마음을 얻는 일이란다. 그렇다고 나를 꽁꽁 감싸고 있기에는 나만 동떨어져 있을지 않을까 두렵다. 당신에게 행복이 없다면 그 행복을 찾아줄수있고, 당신에게 불행이 사설광고대행있다면, 그불행을 물리칠수있는 친구이고 싶습니다. 화난 사람은 올바로 보지 못한다. 성공을 위해선 시급한 일보다 중요한 일을 위해 시간을 내라는 말이 있습니다. 현재뿐 아니라 미래까지 걱정한다면 인생은 살 가치가 광고대행없을 것이다. 내가 무엇이든, 나는 나 스스로 태어났다. 미덕의 가장 고귀한 증거는 무한의 권력을 남용 없이 소유하는 것이다. 자신의 강점을 약화시키는 것이 있다면 종류를 막론하고 힘의 균형을 불리하게 만들 수 있다. 타인의 비밀은 수다를 팔아먹을 수 있는 재산이고, 자기의 비밀은 교양을 사들일 수 있는 재산이다. 아무말이 없어도 같은것을느끼고 나를 속인다해도 전혀 미움이 없으며, 당신의 나쁜점을 덜어줄수 있는 그런친구이고 싶습니다. 하지만 아이는 한마디로 문제아 였고 심적으로 조회상처투성이 였습니다. 우선 결혼하면 사랑이 따라 올 것이다. 멘탈이 강한 사람은 교통체증 사설광고대행등에 대해 불평하지 않는다. 대신 그들은 그 안에서 할 수 있는 일을 찾는다. 둑에 부딪치고, 우회하고, 혹은 자기의 맑은 수면(水面)에 돌을 던지는 사람도 있는 것이다. 그리고 실수들을 계속 반복하지 않는다. 대신에 그들은 계속 움직이며 미래를 위해 더 나은 결정을 한다. 이젠 마음이 약해지지 않도록, 흔들리지 않도록, 그리고 포기하지 않도록 해야 했다. 그러나 친구의 낮은 :삶을 보며 부끄러운 마음뿐이 구글광고대행었습니다. 그렇습니다. 만약 여성이 광고대행남성과 같은 일을 하기를 바란다면, 남녀에게 똑같은 것을 가르쳐야만 한다. 진실과 기름은 언제나 물 위에 뜬다. 아무말이 없어도 같은것을느끼고 나를 속인다해도 전혀 미움이 없으며, 당신의 나쁜점을 덜어줄수 구글광고대행있는 그런친구이고 싶습니다. 오직 이해를 통해 유지될 수 있다. 얻고자 한 것으로 자신을 잃어버리지 않고 나누어 가지는 넉넉한 마음으로 맑고 향기로운 생활을 할 수 있게 구글광고대행도와주소서. 정신적으로 강한 사람은 그들의 행동에 대해 책임을 질 줄 알며 과거의 실수로부터 새로운 것을 배운다.